본문 바로가기
영화

<히로인 실격>켄타로 레전드 벽치기 나오는 로맨스 영화 추천(줄거리/리뷰/다시보기)

by 티푸입니다 2024. 4. 9.
반응형

<히로인 실격> 나를 좋아하는 사람 VS 내가 좋아하는 사람

오랜 소꿉 친구 ‘리타’(야마자키 켄토)를 짝사랑하고 있는 ‘하토리’(키리타니 미레이). 자신은 ‘히로인’, 리타는 사랑의 ‘히어로’이자 운명의 남주로 언젠가는 리타와 연인이 될 것이라고 굳게 믿고 있는 하토리. 그러나 어느 날, 리타가 왕따를 당하고 있던 아다치를 도와주게 되면서 아다치와 사귀게 된다. 리타를 아다치에게서 뺏기 위해 몸부림을 치는 도중 초훈남 ‘코스케’(사카구치 켄타로)에게 고백을 받게 된다. 리타가 너무 좋은 하토리, 하지만 코스케도 넘나 훈남인 것! 하토리 인생 최대의 고민이 시작된다. 잘생긴 일본인 배우가 둘이나 나오는 로맨스 일본 영화 "히로인 실격"의 입니다.  하나부사 츠토무 감독의 일본 로맨틱 코미디 영화로, 코다 모모코의 동명 만화를 바탕으로 합니다. 이 영화는 그녀의 어린 시절 친구인 테라사카 리타에게 수년간의 감정을 품고 있던 여고생 하토리 마츠자키의 삶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히로인실격


낭만 주의자 여주의 짝사랑

"히로인 실격"의 내용은 짝사랑과 사춘기의 질투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고등학생인 하토리 마츠자키(Hatory Matsuzaki)는 어린 시절부터 그녀의 소꿉친구인 리타 테라사카(Rita Terasaka)를 사랑해 왔습니다. 리타는 자신의 감정을 그에게 고백하려는 노력에도 불구하고 하토리를 여전히 의식하지 않고 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리타는 왕따를 당하고 있던 아다치를 구해주며 아다치와 사귀게 됩니다. 낙담한 하토리는 리타의 마음을 얻기로 결심하고, 둘의 데이트를 몰래 엿보면서 따라다니게 됩니다.
잘생긴 서브남주 코스케의 등장
하토리(Hatory)는 리타(Rita)에게 자신의 감정을 고백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다가 우연히 매력적이고 인기 있는 전학생인 코스케 히로미츠(Koske Hiromitsu)를 만납니다. 코스케는 하토리에게 관심을 갖게 되고, 두 사람은 함께 시간을 보내며 우정을 쌓습니다. 하토리는 리타에 대한 미련과 코스케에 대한 점점 더 끌리는 매력 사이에서 고민하는 자신을 발견합니다. 혼란스럽고 갈등을 겪는 그녀는 십 대의 연애와 자신의 마음의 복잡함을 헤쳐나가야 합니다. 그녀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리타의 애정을 얻기 위한 하토리의 시도는 거의 실패로 매번 끝나게 됩니다. 그동안, 코스케와의 관계는 깊어지고, 그녀는 리타에 대한 그녀의 감정에 의문을 갖기 시작합니다. 하토리는 그녀의 감정과 씨름하면서, 사랑, 우정, 그리고 자기 발견에 대한 가치 있는 교훈을 배웁니다.

과연 하토리의 히어로는 누구일지

하토리(Hatory)는 갈등하는 감정과 씨름하면서 자기 발견과 개인적인 성장의 여행을 시작합니다. 리타(Rita)와 코스케(Koske)와의 상호작용을 통해 사랑, 우정, 자신에게 충실한 것의 중요성에 대한 가치 있는 교훈을 얻습니다. 그 과정에서 하토리는 자신의 정체성에 대해 더 강하고 자신감을 드러내며 불안과 두려움에 맞서게 됩니다. 결국, 하토리는 리타에 대한 자신의 감정이 진정한 사랑보다는 향수와 친근함에 더 뿌리를 두고 있음을 깨닫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성장하고 변화해 왔다는 것을 깨닳게 되고, 코스케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눈치챕니다. 새롭게 깨달은 감정을 품은 하토리는 리타에 대한 짝사랑을 뒤로한 채 코스케와의 관계를 추구하기로 결정합니다. 그렇게 코스케와 잘 되는 줄 알았더니 다시 리타와 만나게 됩니다.. 리타가 어릴 적부터 함께 있었던 하토리를 떠올리며 아다치에게 자신은 하토리를 사랑한다고 말합니다. 하토리 또한 코스케에게 분명 코스케도 좋아하지만 마음 깊숙이에선 리타를 사랑한다고 말하며 결국 둘이 이어지는 스토리입니다. 영화는 사춘기를 겪고 있는 주인공들의 개인적인 성장의 여행을 시작하면서 하토리에게 새로운 시작을 상징하는 것으로 마무리됩니다.

사춘기 주인공들의 로맨스

"주인공 실격"은 십대들의 연애의 시련과 시련을 유머와 섬세함으로 전문적으로 헤쳐나갑니다. 어색한 고백부터 오해와 오해 그리고 오해까지, 그 영화는 첫사랑에 수반되는 감정의 기복을 잘 묘사합니다. 하토리가 그녀의 감정의 복잡함과 씨름하는 동안, 시청자들은 공감할 수 있고 따뜻한 사춘기 관계의 묘사에 대접을 받습니다. 개봉 이후, "주인공 실격"은 사랑스러운 캐릭터, 흥미로운 줄거리, 그리고 진심 어린 주제로 관객들에게 반향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관객들은 십 대의 감정을 진정으로 묘사한 영화와 웃음과 눈물을 똑같이 불러일으키는 영화의 능력에 대해 찬사를 보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깊은 개인적 차원에서의 그녀의 투쟁과 승리와 관련하여, 하토리의 자기 발견 여행에서 위안과 영감을 찾았습니다. 결론적으로 '히로인 실격'은 10대 로맨스의 진수를 유머와 마음, 진정성으로 담아낸 매력적이고 공감 가는 성장 스토리입니다. 사랑스러운 캐릭터와 보편적인 주제를 통해, 이 영화는 청춘의 시련과 고난, 사랑과 행복의 추구에 대한 가슴 아픈 성찰을 제공합니다. 관객들이 하토리의 여정에 계속 매료되고 있는 가운데, "히로인 실격"은 아직까지 일본의 대표 로맨스 영화로 꼽히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결말이 마음에 들지 않아요ㅠㅠ 왜 잘생긴 켄타로랑 이어지지 않는 건지 하토리에게 차이는 켄타로를 보고 마음이 아플 뿐입니다. 켄타로가 엄청 잘생기게 나와서 평소 켄타로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강력 추천 합니다!